'저는 그들의 땅을 지키기 위하여 싸웠던 인디안들의 이야기를 기억합니다. 백인들이 그들의 신성한 숲에 도로를 만들기 위하여 나무들을 잘랐습니다. 매일밤 인디안들이 나가서 백인들이 만든 그 길을 해체하면 그 다음 날 백인들이 와서 도로를 다시 짓곤 했습니다. 한동안 그 것이 반복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숲에서 가장 큰 나무가 백인들이 일할 동안 그들 머리 위로 떨어져 말과 마차들을 파괴하고 그들 중 몇몇을 죽였습니다. 그러자 백인들은 떠났고 결코 다시 오지 않았습니다….' (브루스 개그논)





For any updates on the struggle against the Jeju naval base, please go to savejejunow.org and facebook no naval base on Jeju. The facebook provides latest updates.

Saturday, May 7, 2011

Text Fwd:[Translation] WHAT DO THESE SHIPS DO? 이 배들은 무엇을 하는가?

The below is the Korean translations of the links. Click the links to see the articles in the original English language version.




5월 7일 배쓰 철강 공장(Bath Iron Works: BIW) 에서 또 하나의 [건조된] 이지스 구축함이 “세례식”을 받을 것입니다.
양교수님이 이지스 구축함들을 정박할 남한 제주도의 해군 기지 건설에 항의하며 단식 30일째 김옥에 있습니다.
레이시온이 지은 “미사일 방어”의 요격 미사일이 이지스 구축함으로부터 발사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pace4peace.blogspot.com/2011/05/what-do-these-ships-do.html
2011년 5월 5일
이 배들은 무엇을 하는가?
브루스 개그논

저는 오는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메사추세츠 근처에서 열릴 글로벌 넷워크의 19번째 연간 우주 조직 회담에 관련된 제일들의 제 속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행사에서 레이시온 회사의 우주 기술 작업에 초점을 맞출 것인데 그것들이메사추세츠에 기반하고 최근 가장 불안정하게 하는 무기 시스템들중 많은 것들을 바로 우리 눈앞에서 짓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연히, 오는 토요일 메인주 베쓰에서 여러분께서 위의 사진에서 보듯 스탠다드 3 (SM3) 미사일 방어” 요격기의 발사대인또다른 이지스 구축함의 건조, “세례식”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두 행사가 요즈음 제 일을 묶고 있습니다.

메인주에서 이 이지스 전함들이 정말 무엇을 하는지 아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사람들은 케네디 강으로 차를 몰고 가 배쓰 철강공장 밑 선박장에 보통 정박해 있는 1~2 개의 이지스들을 볼 때야 그것들을 주목할 지 모릅니다. 사람들은 배쓰 철강 공장이국가에서 가장 큰 비정부 고용주이며 배쓰가 선박 건조의 긴 역사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그것으로 끝납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배들이 미국(누구로부터?)을 방어한다고 생각하고 놔둡니다, 사실, 대부분의 메인주 사람들은 그 것 이상을알려고 원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배쓰 철강 공장에서 일할 지 모르는 이웃들과 갈등에 있고 싶어하질 않기 때문입니다.

몇년전에 환경 운동에 유행처럼 “생물 지역” 이란 문구가 있었습니다. 그 생각은 좋은 환경 운동론자는 그것들과 일을 지키기위해 생물 보전에 대해 더 친숙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그 말이 다른 운동들에도 적용되어야 한다 봅니다. 우리는모두 미군사 제국이 우리의 생태-지역에서 일하고 있는지 알고 그것이 우리의 국가와 세계에 좋은 일인가에 대한 대중 토론을북돋아야 합니다.

레이시온에 위해 만들어지는 이지스 구축함들과 요격기들 경우, 이 시스템들은 오늘날 미 국방부에 위해 배치되는 가장 도발적인무기들입니다. 제가 과거에 많이 묘사한 것처럼, 그것들은 러시아와 중국의 경계를 따라 찔러지며 그 양쪽의 국가들의 대항움직임을 강요하고 잇습니다. 이는 우리를 위험하고 비싼 새로운 무기 경쟁으로 이끕니다.

우리 주가 재정적 위기에 있음을 보임에 따라 여기 메인주에서 우리는 깊은 큰 구멍들이 있는 도로들 위에서 차를 몰며 우리의많은 다리들은 수선을 필요로 하며 교육 및 사회 프로그램들은 삭감됩니다. 진보적 활동가들은 경탄스럽게도 이 삭감들에 항의하나미국 군사 지출에 대한 치명적 연결을 하는 이들은 많지 않습니다-그리고 그들은 우리의 셍태 지역의 군사 생산 장소들에 대한거대한 돈의 지출을 특별히 무시합니다.

이 글을 쓰는 와중에 양윤모 교수는 남한 제주도의 감옥에서 30째 단식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의 신성한 생태-지역 파괴에대한 비폭력적 저항으로 인한 수감은 메인주 철강 공장과 메사추세츠 레이시온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생태 지역들 각각을 연결하는 하나의 원이 있으니 그것은 안타깝게도 폭력과 파괴의 하나입니다. 이지스 구축함들은 오늘날리비아, 제주도, 그리고 메사추세츠와 메인주에서 새로운 10억 달러 전함들을 지불하기 위해 사회 진보 생명을 파괴하고 있으며우리 모두를 위해 미래를 불안전하게 만들 것입니다.

관련 링크: 우주의 무기와 핵을 반대하는 글로벌 넷워크 19번째 연간 우주 조직 회담, 메사추세츠, 안도버
http://www.space4peace.org/actions/gnconf_2011.htm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pace4peace.blogspot.com/2011/04/protest-of-aegis-christening-planned-in.html




그 들 나라의 “미사일 방어” 시스템들로 장착된 이지스 구축함들 정박에 항의하는 일본 활동가들

미국 해군의 이지스 구축함들을 정박하는데 사용될 환경적으로 민감한 섬의 해군 기지건설에 항의하는 제주도의 한국인들


http://space4peace.blogspot.com/2011/04/protest-of-aegis-christening-planned-in.html
2011년 4월 26일
메인주에서 계획된 이지스 "세례식" 항의 시위
브루스 개그논


[미] 해군은 5월 7일 토요일, 메인주 배쓰 아이런 웍쓰에서 또다른 구축함을 “세례” 할 것이다. 평화 단체들은 오전 8시30분 부터 10시까지 그 행사에서 항의 시위를 벌일 계획이다. 시위 후에 사람들은 배쓰의 아담스 멜만 하우스(센터 스트리트212)의 정오 점심에 오도록 초청된다.

시위는 미소하는 나무들의 비무장 농장, 우주의 무기와 핵을 반대하는 글로벌 넷워크, 메인주 평화 재향 군인회, 그리고 메인주코드 핑크에 의해 후원된다.

“미사일 방어” 시스템들이라 불리는 것들로 장착될 이 구축함들은 핵 보복 군사력을 무력화하기 위해 러시아와 중국 경계들 주위에이지스 배치를 부르는 공격적 미 국방부 군사 전략의 열쇠들이다.

남한 제주도에서 현재 해군 기지 건설에 반대하여 진행되는 힘들게 싸워지는 투쟁들은 해군이 이 배들의 증가하는 함대를 위해 더많은 항구들을 필요로 함에 따라 이 이지스 구축함들에 연결되어 있다.

120만 달러가 지출되는 리비아에 대한 개개의 크루즈 미사일 공격들은 이 이지스 전함들에 의해 발사되었다.

연구들은 군사 생산에 십억 달러를 소비하는 것은 8,555개의 직장들을 창조한다 한다. 그러나 같은 10억 달러가 BIW 와같은 철도 시스템들을 짓는데 투자되면 19,795개의 직장들을 얻을 것이다.

대중은 오늘날 직장으로 아우성 치고 있다. 기업들은 더 싼 해외의 노동에 끌리기 때문에 거대한 세금 삭감에도 불구, 이곳미국에 투자하고 있지 않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 나라에서 더 많은 직장을 원하면 우리는 현재 끝없는 전쟁에 낭비되는 연방 세금달러들을 취하고 BIW 와 같은 시설들에 철도 시스템들, 풍력 터빈들, 그리고 태양력 시스템들을 짓는데 투자해야 한다.

더 많은 정보는 (207) 763-4062 or (207) 443-9502에 연락하시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