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들의 땅을 지키기 위하여 싸웠던 인디안들의 이야기를 기억합니다. 백인들이 그들의 신성한 숲에 도로를 만들기 위하여 나무들을 잘랐습니다. 매일밤 인디안들이 나가서 백인들이 만든 그 길을 해체하면 그 다음 날 백인들이 와서 도로를 다시 짓곤 했습니다. 한동안 그 것이 반복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숲에서 가장 큰 나무가 백인들이 일할 동안 그들 머리 위로 떨어져 말과 마차들을 파괴하고 그들 중 몇몇을 죽였습니다. 그러자 백인들은 떠났고 결코 다시 오지 않았습니다….' (브루스 개그논)





For any updates on the struggle against the Jeju naval base, please go to savejejunow.org and facebook no naval base on Jeju. The facebook provides latest updates.

Monday, May 23, 2011

최성희님, 0519불법연행, 0521구속영장청구

이 블로거의 운영자인 최성희님이 지난 5월 19일 제주 강정마을 해군기지 건설예정지에서 평화적인 비폭력 시위 도중 경찰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당시 최성희님은 '돌멩이 하나, 꽃 한송이도 건드리지 마라!'의 메시지가 적힌 현수막을 들고 있었습니다.

5월 21일 구속영장이 청구되었고 현재(23일) 제주 동부 경찰서에 수감 중이십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